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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일: 18.06.01 18:00 이전
  • no. 분류 제목 작성자
  • 16 교환반품 [쿠폰 적용된 주문건 환불에 대한 공지]

    안녕하세요:)


    쿠폰 적용된 주문건 환불에 대한 공지드립니다~


    1. 쿠폰 사용건 반품시) 쿠폰은 환급되지 않으며 쿠폰 결제 금액 만큼 차감 환불 됩니다
    ex: 5% 할인쿠폰 적용 구매건 반품 > 할인받아본 상품가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무료배송 적용 구매건 반품 > 반품 배송비 + 초도배송비 차감 후 환불


    2. 쿠폰 사용건 취소시)
    부분 취소의 경우, 상품가에 적용된 할인 퍼센테이지만큼 차감 후 환불 됩니다 (결제된 상품가 환불)
    > 기존 무료배송 가능 금액에서 취소 후 무료배송 이하 금액이 되는 경우: 초도배송비 차감 후 환불
    > 기존 배송비 결제한 경우: 배송비 차감없이 결제된 상품가 환불
    -> 할인이 적용된 나머지 실 구매건이 있기 때문에 쿠폰은 환급되지 않음


    3. 전체 취소의 경우, 전체 결제 금액 환불
    -> 할인이 적용된 실 구매건이 없으므로 쿠폰은 환급
    (쿠폰 사용 가능한 시일내에 환급시 재사용 가능하며, 시일이 지나면 사용 불가)


    4. 쿠폰 사용건 교환시)  구매 제품 금액은 퍼센테이지만큼 차감 후 적용 되며,
    교환하시려는 제품은 판매 정상가로 적용하여 교환처리 됩니다
    ex: 제품 금액 20,000원 - 5% 할인쿠폰 적용 1,000원 = 실 결제금액 19,000원
    다른 제품으로 교환시
    실 결제금액 19,000원 – 교환 제품 정상가 15,000원 = 4,000원 차액 환불. (교환 배송비 별도)
    ※ 배송 전 교환의 경우엔 동일한 퍼센테이지로 쿠폰 할인 적용 / 배송 후 교환의 경우 교환 상품은 쿠폰 할인 적용 불가


    감사합니다:D

  • 15 주문결제 휴대폰 결제 수수료 인상 안내

    휴대폰 결제 수수료 인상 안내입니다.


    2018년 10월 1일을 기점으로 이동통신사 원가 수수료 인상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휴대폰 결제(모바일 소액결제) 수수료를 인상하게 됨을 안내드립니다.


    *시행일자 : 2018년 10월 1일(월) 00시 거래 기준 시점부터~
    * 시행내용 : 거래 수수료 3.8% 적용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부분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는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14 배송문의 [ 제품 품절 / 입고지연 환불안내 ]

    "주문 후 품절" 또는 "입고 지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주문 폭주 및 리오더 진행 중인 상품의 경우 동시다발 주문으로 인한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고객님께 드리는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문자 또는 전화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품절/지연 안내를 받으신 후 주문취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1. 기존 결제방법(주문 시 사용하신 결제수단)
    2. 예치금


    -----------------------------------------------------------------


    1번 예시    : 주문 시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 계좌로 환불
    1번 예시 2 : 주문 시 결제수단 : 카드 결제 > 카드 승인 취소
    1번 예시 3 : 주문 시 결제수단 : 휴대폰결제 > ① 주문 일자 당월 전체취소 > 폰 결제 취소

                                                                                     ② 주문 일자 당월 부분 취소 > 폰 수수료 제외 후 계좌 환불

                                                                                     ③ 주문 일자 이월 전체, 부분 취소 > 폰 수수료 제외 후 계좌 환불

          
    2번 예시   : 무통장입금 > 예치금 환불, 휴대폰 결제 > 폰 수수료 제외 후 예치금 환불


    1번의 경우 주문 시 사용하셨던 결제수단 이외 다른 방식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ex. 카드 결제 > 계좌 환불 (X) )


    ■ 품절 및 입고 지연 처리 방법


    1. 일시 품절 문자 안내를 받으신 경우 다른 컬러 또는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주시면 빠른 출고가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 고객센터(1600-1355) / QNA 게시판 / 카톡ID : 도로시와 ] 중 편한 수단을 골라 연락해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변경이 아닌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아랫 부분 취소에 관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2. 재입고 일정이 확실한 입고 지연의 경우 - 제품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3. 일시 품절로 인해 한 달 이상 지연되는 경우 - 제품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부분 취소에 대한 안내


    1. 최초 주문 당시 [ 총 주문금액 5만원 이상 ]으로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부분취소 후 잔존 주문금액이 5만원 이하가 될 시 무료배송 혜택 취소로 인해 배송비 2,500원이 차감된 후 환불 처리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일시 품절로 인해 한 달 이상 지연으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께서는 상품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 경우 잔존 결제금액이 5만원 이하가 되어 무료배송 혜택 취소가 되더라도 2,500원을 차감하지 않은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단, 주문시 쿠폰, 즉시 할인 혜택을 받으신 경우 해당 부분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


    3. 모든 환불의 경우 최초 주문 당시 쿠폰, 즉시할인 혜택을 사용하셨다면 차감된 후 환불이 진행되며,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 기타 주의사항

    모바일 소액결제 주문 건의 경우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부득이하게 익월로 넘어가는 경우 휴대폰 결제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계좌로 환불 진행해 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FAQ-12. 주문 결제 [휴대폰 결제 환불 ] 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3 배송문의 [ 종료] 서울 전지역 퀵배송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울 전지역 퀵배송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 10월 31일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들께서 당일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원더스퀵 업체와 협력하여 당일 퀵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평일 영업일기준으로 오전 8시~12시까지 주문 결제완료시 당일 퀵 발송되며 오후 8시까지 배송완료처리 됩니다


    퀵 배송 관련으로 아래 사항 확인해주세요:)
    1 카드 및 휴대폰결제 기타결제는 12시까지, 무통장입금은 11시 30분까지 완료해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1분이라도 늦을시 주문이 무통보 후 자동취소됩니다.
    2 서울 전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으로 주문해주신경우에는 발송이 어려우며 자동취소 될 수 있으며 수령주소, 수령인 연락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경우 퀵서비스 지연 및 취소는 도로시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퀵퀵 가능상품만 단일로 주문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일반배송상품과 함께 결제시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4. 퀵 발송 후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완료처리가 어려울 경우 도로시와로 반송처리 됩니다.
    (이런 경우 배송을 못 받아보셨어도 어떠한 사유에도 퀵 배송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5. 서울 전지역 퀵배송비 [4,500원] 결제 후에는 배송비 환급은 자동으로 되지 않기 때문에 환급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으로 환급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D

  • 12 배송문의 [ 상세주소 미기재, 연락처 오기재 안내 ]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으로 주문해주실 경우 가입시 등록된 주소, 연락처로 자동 등록이 되지만, 비회원으로 주문시 수령지, 연락처는 따로 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이때 비회원으로 주문해주실 경우 상세 주소를 기재해주지 않으 실 경우에는 반송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주문 결제완료 하시기전에 상세주소를 기입하셨는지, 연락처는 제대로 기재가 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상세주소 미기재, 연락처 오기재 처리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D
    1. 상세주소 미기재시 제품 출고되기전 오후 4시전(1600-1355)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 카테고리 [배송전변경]으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출고 후 확인이 되셨다면 출고 다음날 12시쯤 해당 배달지역 택배기사님 배정이 되기 때문에 기사님 연락처를 확인하여 상세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주소란? 동, 호수, 층수 등등
    2. 연락처 오기재 (예전에 사용하셨던 번호 포함)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으면 택배기사님꼐서 제품을 배달해드리기 어렵기  때문에 배송은 지연 및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이 출고처리가 된 경우라면 상세주소, 연락처를 수정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도로시와로 반송처리 될 확률이 높고, 반송처리 될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꼭! 주문완료전에는 주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 11 주문결제 [ 휴대폰 결제 환불 ]

    휴대폰 결제(모바일 소액결제)에 대한 안내입니다.


    ■ 휴대폰결제를 이용한 주문건을 취소 원하시는 경우


    1. 모바일 소액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며 결제한 당월 내에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Ex) 6월 27일 주문 결제 > 6월 30일까지 취소 가능 / 7월 1일(익월)로 이월될 시 취소 불가능

    결제정보가 매달 말일에 통신사로 전달되어 전산처리되기 때문에 구매하신 시일 경과 여부와 관계없이 익월로 넘어갈 시 취소가 불가능한 점 안내드리며,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말일이 지난 휴대폰결제 주문 건 취소 및 환불의 경우


    1. 회원이신 경우 : 고객님의 ID로 수수료 제외 없이 전액 적립금 환불 또는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를 제외한 후 계좌 환불
    ※ 적립금 사용 기한은 적립금 부여 일로부터 다음 해 말일까지이며 이후에는 적립금 소멸됩니다. 환불완료이후 계좌 환불 불가합니다.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2. 비회원이신 경우 : 회원가입 후 전액 적립금 환불 또는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를 제외한 후 계좌환불


    3. 휴대폰결제로 구매 후 반품하시는 경우, 주문일과 반품의사 표현하신 달이 당월 내이더라도 반품 승인일이 익월로 넘어갈 시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 ex: 반품 보낸 날 6/29일 > 도로시와 도착 6/30일 > 반품승인 7/1일 = 취소불가 )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10 기타 [ 배송전 취소 / 변경 ]

    배송전 취소/변경에 대한 안내입니다.


    ■ 출고 마감시간을 고려하여 오후 4시 이전까지 고객센터(1600-1355)로 전화 연락 주시거나 게시글을 남겨주셔야 취소/변경 처리가 가능하며,

    게시글 작성을 4시 이전에 해주셨더라도 C/S 업무량에 따라 확인이 늦어질 수 있어 이런 경우 처리되지 못하고 출고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전화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부득이하게 문의 폭주로 고객센터와 연락이 바로 되지 않으실 경우 취소/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역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출고가 된 이후 취소/변경 요청을 하시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또는 교환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이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9 기타 [ 브라 선택 후 다른 사이즈로 팬티 선택이 안되요! ]

    브라 사이즈, 팬티 사이즈 선택에 대한 안내입니다.


    ■ 도로시와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은 사이즈 선택 방법에 따라 3가지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1. 팬티 사이즈가 M,L 등 사이즈별로 제작되며 선택한 브라 사이즈에 관계없이 독립적으로 선택이 가능한 상품
    2. 팬티 사이즈가 FREE(원) 사이즈 (87-95)로 한 사이즈만 제작되어 브라 사이즈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프리사이즈가 발송되는 상품
    3. 팬티사이즈가 M,L 등 사이즈별로 제작되며 선택한 브라 사이즈에 따라 자동으로 지정 발송되는 상품
    : 이 경우, 세트로 제작되기 때문에 임의로 팬티 사이즈 변경을 해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8 배송문의 [ 배송은 몇일정도 소요되나요? ]

    배송 소요 기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1. 도로시와 자체 제작 상품의 경우 : 영업일 15시 이전 주문 결제 완료시 당일출고, 발송 / 15시 이후 주문 결제 완료시 : 익일(영업일) 오전 출고, 발송
    2. 협력업체 상품의 경우 : 영업일 기준 주문일로부터 1-2일 후 발송(영업일 기준)
    ( 협력업체 재고 사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도로시와는 공지사항 > 입고 지연에서 매일 지연되는 상품리스트와 입고예정일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


    ■ 발송 후 익일 수령이 일반적이지만 기상 악천후, 택배사 물류 사정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폭주 및 리오더 진행 중인 상품일 경우 동시다발 주문으로 인한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이 발생될 수 있으며,

    도로시와는 입고 지연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문자 및 전화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7 배송문의 [ 일부 상품 미수령 ]

    부분 발송, 일부 상품 미수령에 관한 안내입니다.

    - 여러 가지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받아보셨다고요?


    ■ 도로시와는 고객님의 빠른 주문 건 수령을 위하여 영업일 기준 15시 이전 주문 결제 완료시 당일 출고가 가능한 제품들을 먼저 준비하여 배송비를 부담하고 선발송 해드리고 있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익일 내지 빠른 시일 내 나머지 상품들이 발송 완료되고 있고, 일 몇천 건이 넘는 부분 발송건에 대해 일일이 연락드릴 수 없어 부득이하게 연락드리지 않고 선 발송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도로시와 자체 제작 상품, 협력업체 상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대부분 재고가 바로 준비되어있는 도로시와 제작 상품이 먼저 선발송 되고, 협력업체 상품은 1-2일 후 발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도로시와 자체 제작 상품 역시 주문 폭주, 리오더 등의 이유로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모든 입고 지연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문자 또는 전화 연락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통신 상태 장애, 연락처 오기재, 안심번호, 전원 꺼짐 등의 경우로 연락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세트 상품의 경우, 포장 시 브라 안에 팬티를 넣어 포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트 상품의 일부가 없는 것으로 보이신다면 포장을 뜯어 브라 안에 팬티가 들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공지사항 > 입고 지연 상품리스트에서도 고객님의 주문 상품이 언제 입고 예정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도로시와는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배송처리 시 전문 QC 팀이 검품을 완료한 제품 각각에 부착되어 있는 바코드를 일일이 모두 스캔하여야 '배송 완료'로 시스템에 인식되는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바코드가 하나라도 누락될 경우 배송 완료로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배송 누락 확률이 제로에 가깝습니다.

    도로시와는 출고 전 상품 검품, 포장과정, 배송과정 등 모든 과정을 다각도에서 전부 녹화하고 있으며, 2차 확인 작업 후 최종 발송하므로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 배송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6 주문결제 [ 도선산간지역 추가배송비 ]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에 대한 안내입니다.


    ■ 도서산간지역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비를 선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비는 해당 지역에 따라 3,000~최대 7,000원까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 도서산간 지역은 선발송, 부분 발송처리가 되지 않으며 전체 주문 건이 준비되면 발송됩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문자 또는 전화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페이를 통해 주문하시는 경우 결제 시스템이 도로시와 시스템과 분리된 독립적인 시스템이기 때문에 추가 배송비 선결제가 바로 불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시는 도서산간지역 고객님께는 해당 금액에 대한 입금 안내 알림톡(문자)를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입금이 확인되어야 발송이 가능하오니 입금해주신 후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ID : 도로시와)으로 입금확인 요청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5 배송문의 [ A컵 구매했는데 B컵으로 왔어요 오배송인가요? ]

    "A컵을 주문했는데 받은 상품에 B컵으로 표기되어 있어요!"


    먼저 구매하신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 쪽 SIZE TIP, MD 코멘트에 'AB 공용 컵' 또는 '일본 사이즈' 로 안내가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일본사이즈란? 기성 속옷과 다르게 가슴을 최대한 모아주고 볼륨을 극대화하는 기능성 브라로,

    둘레가 타이트한 대신 A컵 B컵 모두 동일한 몰드를 사용하여 'AB공용'으로 제작됩니다.
    ( 즉 간단히 A컵도 착용이 가능하고, B컵도 착용이 가능한 1개의 사이즈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


    일본 사이즈 AB 공용 컵의 경우 일본 사이즈 표기법에 맞추어 [B컵]으로 표기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A컵을 주문하셨더라도 해당 제품이 일본 사이즈 제품이라면 B컵으로 표기되어 발송되는 것이 맞습니다.


    일본 사이즈, AB 공용 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우측 '사이즈 TIP'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보실 수 있으며,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신 경우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ID : 도로시와 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4 입금확인 [무통장 입금 자동으로 입금 처리 안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 결제에 대한 안내입니다.


    ■ 모든 무통장입금 입금확인은 자동입금시스템을 통해 100% 전산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금액 입금완료 후 결제완료 상태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 사항에 해당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1. 주문 후 미입금 3일 경과 : 자동주문취소


    2. 입금자명과 입금 금액 등 주문정보와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입금자명이 1글자라도 다르거나, 금액이 10원이라도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ex: 주문금액 35,800원 > 36,000원 입금 = 자동입금확인 불가 )


    3. 주문서를 두 개 이상 작성 후 합산된 금액을 한번에 입금해주신 경우
    ( ex: 15,000원 A상품 주문완료 / 20,000원 B상품 주문완료 > 35,000원 한번에 입금 = 입금확인불가 )


    4. 동일한 금액의 주문서를 두 번 이상 작성하신 경우 : 시스템이 중복주문으로 인식하여 입금확인불가


    위에 해당되는 부분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600-1355)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ID : 도로시와 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수동입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3 입금확인 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

    입금을 주문금액보다 많게 혹은 적게 입금하신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 모든 무통장입금 입금확인은 자동 입금 시스템을 통해 100% 전산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문 시 금액과 입금 금액이 10원이라도 다른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불가능합니다.


    1. 금액을 적게 입금하신 후 추가 입금하여 총 결제액을 채우신 경우 : 입금이 두번으로 나누어져 진행되었기 때문에 시스템상 자동입금확인 불가
    2. 금액을 많게 입금하신 경우 : 자동 입금확인이 불가능하며, 잔액은 예치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
    ( 추후 원하시면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위의 경우에 해당하신다면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 교환반품 택 제거, 세탁 후 교환환불에 관한 문의사항

     

     

    안녕하세요 도로시와 운영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8.28 어제 날짜로

    저희 고객님께서 Q&A에세탁 후

    상품에 이상이 생겨

    교환이나 환불처리를 요구하였으나

    저희로부터 안된다는 답변을 받고

    비방성글을 작성해주셨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모든 고객님들께

    공지를 해드리기 위해 글을 올렸습니다

     

    저희 업체 규정상 택제거,

    세탁을 해주신 후라면

    교환 또는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저희 업체뿐아니라

    모든 온라인 판매업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선 저희는 상품을 판매했을때

    전부 손세탁(물세탁)하셔야한다고

     

    딜페이지 또는 상세페이지에

    기재해드렸습니다

     

    또한 브라에 붙어있는 라벨을 보시면

    모든 상품이 동일한 라벨이

    달려있는건 아니지만

     

    손세탁, 표백제 금지,

    손으로 짜기 금지,

    세탁 후 건조할 때 기계건조 금지,

    그늘에 뉘이거나 옷걸이에 걸어서 건조 등의

    세탁부호가 전부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세탕망에 넣어서

    딱 한번 세탁했다 하더라도

    손세탁이라고 표기되어있는

    상품을 세탁기에 돌렸다는 것은

    세탁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것이라고 판단되며

    그렇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처리 해드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물론 고객님 입장에서는

    딱 한번 세탁한 상품이 잘못되어

    불만이 생기신 부분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이 부분은 소비자보호원이나

    소비자연맹 어느 곳에 연락을 하셔도

    법적으로 저희는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환불처리 해드릴 책임이 없습니다

     

    한국소비자연맹 대표번호

    02-795-1042

    한국소비자보호원

    1372 로 연락해서

    직접 확인해보셔도 좋습니다

     

    또한 개인블로그에 글과

    사진을 올리는 것은 상관없지만 

    확인되지 않은 부분으로

    비방성 글을 올려주신다면

    저희 또한 법적조치를 할 수 있음을

    알아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초도불량일 경우

    하자상품들은 전부 폐기처리하고

    다른 고객님들께 재판매하는 일은 절대 없으며

    앞으로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지 않은일로 공지사항을 올리게 되어

    너무 죄송하고

    100%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도로시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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